본문 바로가기

일본문화/19금 문화

일본의 NO.1 인기 밤문화 소프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밤문화에 이어 소프랜드에대해 자세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소프랜드는 무엇?

일본 풍속의 왕좌라고불리는 소프랜드!

그 소프랜드의 이용방법을 이야기 해 드리겠습니다.

 

처음 올린 '일본의 밤문화는 어떨까?'라는 글에서는 지역이 한정적이라고 했지만 지금 자세히 알아보니 대부분의 지역에서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소프랜드를 전혀 모르기는 분들을 위해 먼저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일단 소프랜드를 가려면 어디있는지 알아야겠죠? 한국분들이시라면 정말 난감할텐데요.. 제가 전에 올린 '일본의 밤문화는 어떨까?'에서 무료안내소라고 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물어 보는게 좋습니다. 일본어가 조금 되셔야 사기도 안당하고 할텐데... 가장 좋은 방법은 지인이 있으시면 지인과 함께 가는게 좋을 듯 해요.

일단 소프랜드를 찾았다!하면 여기는 입욕료 / 입회금 / 지명료 등 너무 어렵게 돈이 얼마 얼마 나눠져 잇어요..

입욕룍로만 생각하고 왔다가 본인이 생각한 금액에서 너무 많이 나와 당황하실수 있다는 점 먼저 알려드리고요.

 

그렇다면 소프랜드엔 무었이 있는지 알아볼꼐요!

코스로는 총4코스

초급 / 표준급 / 상급 / 고급

초급:접객시간은 40분~60분이고 총가격은 2만엔 전후로 보시면 됩니다.

시간과 가격이 적당함에 따라서 여성의 향기가 그리울 방문하면 딱 좋을것 같네요!

여성분들은 나이가 좀 있는 편이라고는 하지만 생각보다 젊은 여성들도 많이 일한다고해요.

표준급:가장 평균 소프랜드로서 접객시간은 60분 전후고 총가격은 2만엔~4만엔 이라고 합니다.

입욕료가 만엔이라고 부르는데가 보통 여기라고 보시면 되요.

보통 젊고 예쁜여성들이 많지만, 젊은 만큼 신입분들도 많이 있어 서비스적인 테크닉이 못 따라 올 때가 종종 있다고 하네요.. 이런 실패를 하지않기 위해서는 사이트에서 알아보고 여성의 출근확인을 본후 후기내용을 상세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급:접객시간은 90분 전후고 가격은 4만엔~6만엔 입니다. 여성들의 클래스는 물론, 서비스적인 테크닉이 안정적이여서 다녀오신 분들은 오히려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이외로 비싸지 않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고급:접객시간은 120분으로 가격은 6만엔 이상! 뭐 말이 필요없겠지만, 이 가게들은 들어갈 때 부터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호화스런 분위기가 남다르다고 합니다. 여성분들의 스타일과 서비스는 물론 접객서비스가 정말 하이클래스!

기업의 접대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고 남자로 태어 났으면 한번 쯤은 꼭 가봐야하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자, 그러면 이용 순서를 알아볼께요

첫번째:가게를 찾습니다. 스마튼폰이나 안내소에서 가게를 찾은 후 예약을 넣는 거죠.

두번째:총가격금을 확인합니다. 처음에 말했듯이 입욕료와 차이가 있으니 꼭 알아보시고 총가격이 확인이 되면 출근한 여성과 가게에 가는 방법을 전화로 물어봅니다.

세번째:소프랜드는 중간에 고객을 데리러 올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약속한 장소에서 만나서 가게까지 같이갑니다.

네번쨰:가게에 들어서서 이용시간을 접수하고 이용시간에 맞는 금액을 선불로 지불합니다.

그러면 곧 여성분께서 오실꺼에요.

다섯번째:여성분이 준비할 때 까지 대기실에서 기다립니다. 대기실은 간단한 음료나 잡지, 담배 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섯번째:여성이 준비가 되면 여성분께서 본인 소개를 하고 방으로 들어갑니다.

이때 부터는 본인의 스타일로 즐겨주세요!

일곱번째:여성분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집에갈 시간,,,

다른 풍속들은 서비스 시간이 끝나면 바로 끝이지만, 여기 소프랜드 같은 경우는 고객님이 갈 때 까지 여성분께서 끝까지 접객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죠. 소프랜드는 이러한 세세한 서비스도 다양하게 있어서 꼭 한번 쯤 기회가 된다면 이용하면 좋겠네요.

 

오늘은 소프랜드의 이용의 대해서 이야기 해 보았구요. 다음번에도 저희 경험을 바탕으로한 것도 가지고 오겠습니다.